본문 바로가기
뭐먹지?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 나는 딸기치오 베스킨라빈스 신메뉴 비교

by creedy 2023. 10. 9.
반응형

더운 여름날은 지났지만 여전히 디저트로는 베스킨라빈스가 생각난답니다. 통신사 KT를 이용하신다면 한달에 한번정도 파인트를 절반가격에 먹을 수 있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오늘은 새로운 그래이맛 어워드를 1등 2등한 맛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개요
2.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후기
3. 나는 딸기치오 후기
4.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칼로리
5. 나는 딸기치오 칼로리
6. 베스킨라빈스 신메뉴 비교
1. 개요

베스킨라빈스에서 그래이맛 어워드를 발표한 것 같습니다. 그래! 이맛! 베스킨라빈스에서 인기투표를 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1위는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가 하였고 2위는 나는 딸기치오가 차지하였습니다. 1위인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은 초코와 커피가 어울러지고 씹을 토핑이 많이 올라가 풍미롭고 다양한 느낌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2위인 나는 딸기치오는 호불호 없는 딸기맛에 고소한 피스타치오가 섞여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지만 상큼하고 고소한 맛은 다 챙긴 찹살떡 아이스크림맛이었습니다.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2.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후기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의 맛은 전체적으로 믹스커피 맛이 났습니다.  베스킨라빈스를 드시면 보통 엄마는 외계인을 다들 아실텐데 엄마는 외계인처럼 안에 씹히는 것이 있는 맛을 좋아한답니다. 그런데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도 씹히는 무언가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엄마는 외계인처럼 크런치한 느낌이 아닌 딱딱한 그것도 강도가 조금 있는 초콜릿? 커피원두? 헷갈리는 느낌의 초콜릿이 씹히는 맛이었습니다.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알고보니 이 친구가 헤이즐넛도 있고 초콜릿 칩도 모두 들어있었습니다. 두가지가 모두 들어있다보니 툭하면 씹히는 부분이 있어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초코와 커피향 그리고 헤이즐넛 토핑이 이맛의 주를 이루어서 풍미로운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쉽게 표현하자면 알갱이가 잘 씹히는 커피 초코 아이스크림이었다는 느낌입니다.

 

3. 나는 딸기치오 후기

나는 딸기치오는 그래이맛 어워드 2등을 한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보다 나는 딸기치오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아무래도 초코는 차별점이 적은데 이 나는 딸기치오는 다른 아이스크림에서 느끼기 힘든 오묘한 맛을 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나는 딸기치오나는 딸기치오

나는 딸기치오는 딸기와 피스타치오가 주를 아루는 맛입니다. 그래서 상큼한 딸기맛이 나면서도 고소한 느낌이 들어 과하지 않고 밸런스 있는 맛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나는 딸기치오 중간중간에 딱딱하지는 않지만 조금 씹히는 부분이 있는데 건조딸기가 들어있어서 젤리처럼 맛잇는 질감을 내준답니다. 또 피스타치오 분태도 들어있어 씹는 맛은 더더욱 좋답니다. 아이스크림을 먹다보면 달콤하면서 적당히 고소한것이 조화가 잘 이루어져서 묘한 맛이 난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서 제마음속에는 그래이맛 1등을 주고싶었네요.

 

4.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칼로리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영양성분

  • 포화지방     :   9g
  • 나트륨        :    69mg
  • 당류            :   25g
  • 단백질        :    5g
  • 칼로리        :   275kcal
5. 나는 딸기치오 칼로리

나는 딸기치오 영양성분

  • 포화지방     :   6g
  • 나트륨        :   65mg
  • 당류            :   23g
  • 단백질        :    4g
  • 칼로리        :   239kca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