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먹지?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 후기 맥도날드 스노우볼 갖는법!

by creedy 2023. 12. 16.
반응형

 

무심코 방문한 맥도날드에 못보던 신메뉴가 있어서 주문하였습니다. 신기한 맥도날드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중이여서 같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개요
2.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 후기
3.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  칼로리(영양성분)
4.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 가격
5. 맥도날드 스노우볼 갖는법

 

1. 개요

 

오랜만에 간단하게 저녁먹으러 온 맥도날드에 신메뉴가 생겼습니다. 시키지 않은 이벤트카트가 따라나오고, 맥도날드 앱에서 할인쿠폰도 주니 안시킬 수가 없었답니다. 맥도날드 신메뉴인 미트칠리버거는 기존에 맥도날드에서 맛보기 어려운 신선한 맛이라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많이 먹는 저에게는 빅맥 이상의 구성이 되어있어서 양적으로도 만족이 되었답니다. 맥도날드 신메뉴 2종을 주문하면 주는 이벤트카드를 통해 맥도날드 스노우볼의 당첨 기회도 엿볼 수 있답니다. 새로운 맛 이벤트 도전 연말에 맛과 재미를 주는 맥도날드네요.

2.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 후기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의 정식 이름은 더블비프 미트칠리버거 입니다. 나오자마자 사이즈는 빅맥을 연상시켰습니다. 빅맥처럼 종이로된 커버도 들어있었답니다.  포장지를 열자마자 온통 묻어있는 부드러워 보이는 사워크림이 묻어있었습니다. 만약 조금 식사할때 맘편히 먹을 수 없는 사람과 먹는다면 이 버거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넉넉한 사워크림 덕분에 맛있긴 하지만 손이랑 입에 안묻히고는 먹기가 어렵더라구요.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의 구성은 비프 두개 패티사이에 치즈가 들어가 있고, 그위에 베이컨 그리고 이름에서 엿볼수 있는 미트칠리 소스가 듬뿍 올라가 있답니다.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를 한입 베어먹기 전까지는 미트칠리가 어떤 딱딱한? 메뉴라고 생각했는데 미트칠리는 듬뿍 올라가있지만, 소스였습니다. 그렇다보니 큰 입체가 들어오는데 부드럽고 달콤하게 입에 들어와 식감이 특이하다고 느꼈습니다.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는 다른 맥도날드 햄버거들과는 다른 맛, 다른 식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짭쪼름한 맛이 강했고, 빅맥에 퍽퍽함을 빼고 베이컨과 미트칠리로 뭔가 더욱 외국스러운 맛을 연상케 해주었습니다.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의 미트칠리의 부드러움과 맛은 너무 좋았지만, 어쨌든 소스다보니 뭔가 입에서 녹아버려 아쉬운 느낌도 들기는 하였습니다. (이건 제가 많이 굶주려서 그런가봐요 ㅎㅎ)

3.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  칼로리(영양성분)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  영양성분(단품기준)

  • 중량             239g
  • 열량             652kcal
  • 당                11g
  • 단백질         31g
  • 포화지방     14g
  • 나트륨         1171mg

칼로리가 조금은 높은 편이라고 볼 수 있지만,  1일 권장 식사량에서 요즘 현대인들은 하루에 두끼를 먹고 있다보니 그렇게까지 신경쓸정도는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는 다른 제품보다 단백질이 많이 높은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계속 미국의맛 뭔가 짜다 생각을 했는데 나트륨도 수치적으로 조금 높기는 하네요.

4.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 가격

 

  •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 단품 가격             7,500원
  •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 세트 가격             8,900원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맥도날드 신메뉴 이기에 각종 프로모션을 받습니다. 그리고 맥런치 할인도 들어가는 제품이랍니다.  맥런치 시간이 아니시라면 맥도날드 앱을 통해서 맥도날드 미트칠리버거 세트를 7,900원에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5. 맥도날드 스노우볼 갖는법

 

맥도날드 스노우볼은 매해 연말에 자주 출시하는것 같은데 역시 가지고 싶은 예쁜 아이템인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신메뉴를 주문하는데 내가 시키지 않은 메뉴인 이벤트 카드가 주문되어서 이게뭐지? 했는데 이게 바로 맥도날드 스노우볼을 갖는 방법이랍니다.  이벤트카드의 바코드를 긁어서 응모를 하면 룰렛을 통해 당첨자는 맥도날드 스노우볼을 가질 수 있답니다. 

맥도날드 스노우볼 이외에도 맥도날드 그립톡, 맥도날드 각종 할인쿠폰들을 받을 수 있답니다. 

맥도날드 스노우볼맥도날드 스노우볼

예전에는 맥도날드 신메뉴를 여러번 재구매하면 선착순을 통해서 증정한것 같은데 그런 경쟁적인 방법보다 그냥 가끔 맥도날드 먹을일 있을때 신메뉴를 체험해보면서 재미로 당첨기회도 얻을 수 있는 이 방법이 나 같은 라이트 유저에게는 잘 맞는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