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먹지?

bhc 핫후라이드 콤보 내돈내산 맛 자세한 후기

by creedy 2024. 1. 1.
반응형

긴 연말기간동안 배달음식을 한번도 안시켜먹기에는 쉽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이왕시킬 배달음식 맛있는 배달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1. 개요
2. bhc 핫후라이드 콤보 후기
3. bhc 핫후라이드 콤보 가격
4. bhc 핫후라이드 콤보 칼로리
5. bhc 메뉴추천 여부
1. 개요

bhc는 치킨브랜드 중 메이저 브랜드입니다. 메이저브랜드를 나누는 기준은 브랜드의 세월과 인지도 평판 여러가지가 있지만 중요한것은 바로 닭호수 입니다. 닭호수가 다른 비메이저 브랜드보다 1호수 큰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 BHC 치킨은 브랜드의 시초가 bbq에 있기 때문에 bbq에서 느낄 수 있는 맛과 비슷한 퀄리티의 맛이나서 선호하는 브랜드입니다. 

그런브랜드에서 주문하려고 메뉴를 보고 있는데 핫후라이드가 눈에 들어와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2. bhc 핫후라이드 콤보 후기

bhc 핫후라이드 콤보는 우선 bbq가 잘하는 후라이드를 어떻게 이어받은 bhc에서 또 잘하는 후라이드를 매콤하게 풀어낸 후라이드 입니다. 요즘 전체적으로 모든 메뉴가 매워지는건 당연한 풍조인것 같습니다. bhc에서 매번 달콤한 뿌링클을 먹다가 오히려 매콤한 맛을 준다고 하니 끌리게 되어 주문하게 된것같습니다. 

bhc 핫후라이드 콤보는 '콤보'이기 때문에 닭다리 5개, 윙 5개, 봉5개로 구성 되어져있습니다. 어짜피 닭가슴살이나 퍽퍽한 부분을 잠깐 참고 지나가는 부위로 생각했던 분이라면 돈을 조금 추가하시더라도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bhc 핫후라이드 콤보bhc 핫후라이드 콤보

bhc 핫후라이드 콤보 맛은 매콤 짭짤이라고 표현하면 정확한것 같습니다. 맵다고해서 구성원 중 누군가 못먹을 정도의 매움은 아니고 오히려 짠맛이 강해 짜다고 기피할 수 있는 사람이 더 많을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맛 중 가장 맛있는 맛은 짠맛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써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bhc 핫후라이드 콤보bhc 핫후라이드 콤보

그리고 좋아하는 부위만 해서 보통 양이 줄어들어 먹기가 꺼려졌는데, bhc 핫후라이드 콤보는 각각 5개로 총 15개 구성이 되어있으므로,  맛과 양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메뉴였습니다. 

3. bhc 핫후라이드 콤보 가격
  • bhc 핫후라이드 콤보  23,000

bhc 핫후라이드 콤보가격은 23,000원으로 이제는 치킨가격들이 워낙 제각각이라 헷갈리지만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배달비가 붙어 도합 27,000원이 계산된답니다. 하지만 bhc는 할인쿠폰을 자주 나눠주기 때문에 5,000원 할인을 받고 배달의 민족 배민1 10% 중복 쿠폰을 적용하면 19,000원대까지 떨어뜨려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가성비 있는 치킨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4. bhc 핫후라이드 콤보 칼로리

현재 핫후라이드 영양성분 표시가 따로 없는 상태입니다. 

현재 예측 칼로리 예측 계산으로는 2,800kcal정도 된다고 추측중입니다.

5. bhc 메뉴추천 여부

뿌링클 같은 달콤한 치킨에 물렸지만 색다른 치킨을 먹고 싶으시다면 무조건 강추할만한 메뉴는 bhc 핫후라이드콤보입니다. bbq 혹 기본 후라이드 치킨도 너무 맛있지만 뭔가 더 자극적인 맛을 원할때 주문하면 제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꽤나 마음에 드는 메뉴를 찾게 되어 기분 좋은 리뷰를 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