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떻게하지?

사당역 볼링장 추천! 스매싱볼 사당역점

by creedy 2020.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리디입니다.

볼링치면서 노는 문화는 많이 활성화가 되었죠.

오늘은 술먹으면서도 좋고

그냥 평소에도 좋은 볼링!

볼링 치기 좋은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스매싱볼이랍니다!

입구부터 정말 화려해서 눈이갔답니다.

입구에서 내려가는길도 이렇게나

근사하게 되어있어

기분이 UP UP된답니다.

마지막 문은 조금 무서운 느낌도 들지만요 ㅎㅎ

정말 인테리어에 힘을 많으 실으신것 같아요.

저는 이멋진 바에 정말 반했는데요.

너무 멋있는데 자꾸만..

킹스맨이 떠오르는 이유는 뭘까요.

남자들이 환장하는 그런 디자인 인것같습니다.

같이간 남성분들이 유독 좋아하더라구요.

당연히 한쪽에 다트를 할 수 있는곳도 있지만

이렇게 시상을 할 수 있는곳이 있다는 것이 

정말 특이했답니다.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것 같네요!

가게의 조명에 다시한번 눈이가네요.

정말 이렇게 화려한 곳에서 볼링을 치니

자연스레 즐거운 하루가 된답니다.

이렇게 넓은 자리도 있답니다!

여기서 주목하실점은 바로 

저 남자들의 신발!!

볼링화가 일반 볼링화가 아닌

바로 옥스퍼드 구두랍니다!!

이점또한 남자들이 유독 좋아하는데 영향을 끼쳤나봐요.

 

볼링은 남녀가 힘과 거의 무관하게 기술로

승부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같이 즐기기 너무 좋은 스포츠인것 같네요.

이 귀여운 볼링핀에 담긴것은 

맥주랍니다~

정말 귀엽죠?

 

가격은 1인당 6000원이구요.

신발대여료는 3000원이랍니다.

아쉬운점은 1인1음료를 하셔야한답니다

하지만 돈아깝지 않은 그런 음료들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