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먹지?

고든램지 버거 솔직 후기 스트리트 버거 메뉴 추천

by creedy 2024. 3. 1.
반응형

현대백화점을 지나던 중 고든램지 버거를 보게 되어서 우연한 기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정식 가게명은 스트리트버거 고든램지인데 얼핏 봐서는 고든램지가 하는지 모를 것 같기도 한 외관이었습니다.

1. 개요
2. 고든램지 버거 후기
3. 고든램지 버거 가격
4. 고든램지 버거 메뉴
5. 고든램지 버거 메뉴 추천
1. 개요

수제버거들이 모두 비싸지다보니 고든램지 수제버거 가격이 도전해볼만해서 먹어보게되었습니다. 그래도 비싼 가격을 할까 의심이 들었었는데, 모험은 성공적이었습니다. 국제수준에서 경쟁력을 갖춘 수제버거는 뭔가 달라도 달랐습니다.

방문하시게 된다면 넥스트레벨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잘 으깨진 소고기패티는 입안에서 살살 녹을 것이며 신선한 야채가 갑자기 햄버거의 산통을 깨는 일이 없어 햄버거의 맛을 고유하게 잘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재방문의사가 충분한 맛이었습니다.

2. 고든램지 버거 후기

고든램지 버거는 일단 엄청 맛있습니다. 제가 기존에는 최애수제버거가 다운타우너였는데, 다운타우너와 다른 느낌으로 또 굉장히 맛있는 햄버거를 발견하였습니다. 주변 지인에게 후회안할 맛이니 한번은 꼭 먹어보라고 하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항상 더블패티버거가 진정한 버거라고 생각하는 편이라 넥스트레벨 버거를 주문하였습니다.

고든램지 버거고든램지 버거

넥스트레벨버거의 특성은 아닌것 같은데 소고기패티 자체가 급이 다르다는것이 명확하게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여태 다른 수제버거집들도 맛있지만 '다르다'라는 생각이 바로 들어버리는 맛이었습니다. 짠맛이 많지 않고 스리라차마요네즈 맛도 독특하여서 어떤 분들에게는 조금 느끼하게 느낄 수는 있지만 수제버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극호할 맛이라고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다른 수제버거에서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없다는것에 또 매력을 느꼈습니다.

고든램지 버거고든램지 버거

너무맛있는맛 + 다른곳에서 못먹는 맛이라 생각이 드니 만족도는 더더욱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수제버거라고 신선한 야채를 넣어서 뭔가 버거맛에 산통을 깨는 곳들이 많은데 넥스트레벨에는 카라멜라이즈된 양파를 넣어서 햄버거를 먹는데 갑자기 샐러드를 먹는듯한 느낌이 전~혀 안들어서 항상 토마토를 빼고 먹는 저를 위한 햄버거인가? 싶을 정도의 저기준 완벽한 햄버거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3. 고든램지 버거 가격
  • 넥스트 레벨 버거            16,800원
  • 넥스트 레벨 버거 세트    23,800원
  • 셰이크                             9,000원

고든램지 버거는 확실히 비쌉니다. 제가 가본 모든 수제버거집 중 가장 비싼 요즘 모든 수제버거의 가격이 상향 평준화 되었기 때문에 파이브가이즈나 여러가지 수제햄버거를 접하는데 어려움이 더 사라졌습니다. 어짜피 비싼건 도긴개긴인데 한번 유명한거라도 먹어보자! 라는 심리가 적용되기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먹은 햄버거는 단품에 16,800원이었는데  보통 일반 수제버거집이었다면 12~13,000원 정도하지 않았을까 하는 더블패티 버거 였습니다. 3~4,000원 투자해서 한국에서가 아닌 글로벌하게 통하는 국제급 수제버거를 먹어 볼 수 있다는게 좋은 기회로 느껴졌습니다. 맛을 보고는 가격 차이가 느껴지는 맛이어서 일회성이 아닌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4. 고든램지 버거 메뉴

고든램지 버거 메뉴는 버거만 9가지 였습니다. 전부다 하나씩 먹어보려면 15만원정도가 드네요. 꾸준히 방문해서 모두 먹어보고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아래는 고든램비 버거 메뉴 판입니다.

고든램지 버거 메뉴 판

굉장히 다양한 드링크가 있고 맥주한잔 같이 먹을 수 있는게 매력적이었습니다.

5. 고든램지 버거 메뉴 추천

제가 맛 본 햄버거는 넥스트레벨 햄버거 입니다. 수제 햄버거는 패티에서 느껴지는 소고기 향이 일반 프랜차이즈 버거에 비해 매력적인데, 더블패티버거는 그 향이 더욱 진하게 느껴지기에 언제나 성공적이랍니다. 그리고 이번 고든램지 버거 넥스트레벨 버거도 역시 성공적이었습니다.

고든램지 버거고든램지 버거

일반 소고기가 아닌 스매시드 더블 소고기 패티 인데, 잘 으깨진 소고기는 정말 부드러운 입안에서 살살 녹는 식감을 선사해줬고, 으깨진 소고기 패티사이로 다른 내용물들이 잘 섞여들어가 햄버거를 맛볼때 골고루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는 극상의 맛을 계속해서 먹을 수 있는 햄버거이다 보니 굉장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다음에 주문할때도 다른 햄버거를 맛봐야 하겠지만, 이 넥스트레벨 햄버거를 포기하긴 많이 아쉬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