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먹지?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포테이토와 블랙타이거 슈림프를 한번에?

by creedy 2024. 1. 5.
반응형
1. 개요
2.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포테이토 & 블랙타이거 슈림프 후기
3.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포테이토 & 블랙타이거 슈림프 가격
4.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포테이토 & 블랙타이거 슈림프 칼로리
5.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6. 도미노피자 1+1

 

 

 

1. 개요

도미노피자 메뉴추천으로 현재 한정판으로 출시한 도미노피자 한정판을 추천드립니다. 도미노피자 한정판피자는 포테이토와 프리미엄 반반메뉴입니다. 반반메뉴? 원래 있는 메뉴아니야? 라고 하실 수 있지만, 도미노피자 반반메뉴는 엣지를 반드시 추가를 해야해서 +5,000원이 되어서 부담스러운 가격이 된답니다. 하지만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프리미엄 반반 피자는 엣지 추가를 하지 않아도 가격이 착하다는 점이 차이가 있답니다.

 

2.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포테이토 & 블랙타이거 슈림프 후기

도미노피자 메뉴추천으로 포테이토 &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추천합니다. 프리미엄메뉴중에 피자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슈림프를 추천드립니다. 도미노피자 한정판 5가지 종류중에서 두번째를 뽑으라면 와일드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를 뽑을 것 같습니다.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포테이토와 블랙타이거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포테이토와 블랙타이거

도미노피자 포테이토맛은 다른 포테이토와는 다른것이 느껴졌습니다. 보통 포테이토피자를 좋아하시는분들은 너무 좋아하실것 같고 평소 포테이토를 비선호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만큼 잘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도미노피자가 요즘 폼이 하락하는것 같아서 아쉬웠는데 맛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단순히 포테이토만 있는것이 아닌 웨지포테이토가 올라가 있고 또 베이컨도 같이 한두장 들어있고 위에 고구마무스까지 듬뿍 올라가 너무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맛이었습니다.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포테이토와 블랙타이거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포테이토와 블랙타이거

블랙타이거 슈림프 부분 역시 블랙타이거슈림프의 명성에 걸맞게 아주 통통하고 큰 새우가 한개씩올라가 있었습니다. 블랙타이거에서 나온 육즙이 피자에 적절하게 베여 있어 블랙타이거 슈림프는 반드시 도미노피자에서 먹어야하는 피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베이스로 살짝 매콤한 소스가 깔렸는데 달콤한 포테이토 피자와 궁합도 너무 잘맞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포테이토 & 블랙타이거 슈림프 가격

  • 포테이토 & 블랙타이거 슈림프(엣지리스) L        32,400원 (단품 주문시 할인행사 적용 25,920원)

기본 하프앤하프로 주문했을시 일명 치즈크러스트인 치즈엣지를 반드시 추가해야해서 37,400원이랍니다. 엣지리스 상품으로 나온 하프앤하프는 정말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포테이토 & 블랙타이거 슈림프 칼로리

포테이토 + 블랙타이거 슈림프 영양성분

  • 총중량               1,053g
  • 총 열량 범위      2,391~2,897kcal
  • 중량단위           150g
  • 열량                   341kcal/150g
  • 단백질               15g/150g
  • 포화지방           5g/150g
  • 나트륨               645mg /150g
  •  당류                  4g /150g

5.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도미노피자 메뉴추천을 드리자면 반드시 프리미엄 메뉴로 먹어라 입니다. 그런데 물론 호불호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피자를 아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챙겨야할 메뉴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치즈 크레이프 샌드

제 마음속 1순위 메뉴입니다. 하지만 씬도우만 판매하기 때문에 금방식으면 그맛을 잃어버리기 쉬워 배달로만 주문하시길바랍니다.(핫하게 배달하여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혹시 식은상태라면 전자레인지를 20초만 데워서 드셔보시면 다른맛을 느끼실 겁니다.

    2. 블랙타이거 슈림프

앞서 설명을 드렸으므로 생략하겠습니다.

   3. 와일드와일드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는 느끼함 치즈, 육즙을 느끼기 위함이라고 생각하신다면 더욱더 그맛을 살려줄 피자입니다. 고기가 크게크게 들어간 소고이므로 육즙도 부드러움도 모두 챙길 수 있답니다.

 

나머지 피자들도 맛있지만 특별히 3가지 피자를 강력히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6. 도미노피자 1+1

도미노피자는 목요일 마다 포장주문시 1+1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1+1이었는데 처음에는 3,000원 추가하면 1+1 이제 2024년에는 5,000원 추가하면 1+1으로 바뀌었네요. 하지만 2판이상 포장할일이 있다면 여전히 이용할만하다고 생각듭니다. 

주문시 더비싼 메뉴에 X2한 가격으로 결정되므로 두 피자의 가격을 비슷하게 조정하는것이 좋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