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먹지?

아라치치킨 애간장치킨 고추애간장 치킨 비교 후기

by creedy 2024. 3. 10.
반응형
1. 개요
2. 아라치 애간장치킨 후기
3. 아라치 고추애간장치킨 후기
4. 아라치치킨 비교 후기
5. 아라치 치킨 마무리 

 

1. 개요

 

동네를 지나가다 보면 아라치라는 브랜드가 새로연것을 여기저기서 본적이 있었는데요. 이제막 확장하기 시작하는 새로운 치킨브랜드로 보였습니다. 이강인선수가 모델이었는데 이번 논란에 휩싸이면서 마케팅아닌 마케팅(?)이 된거 같아요. 이걸 노이즈마케팅이라 하나요. 아무튼 이미지 회복을 위해서인지 가격할인 이벤트를 해서 여러메뉴를 맛볼 수 잇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뼈와 순살을 고민했지만 근본을 확인하기 위해 뼈를 주문하였습니다. 아라치 베스트 메뉴인 애간장오리지널, 애간장 고추, 애간장 바질 중 바질은 호불호가 있을것 같아 애간장오리지널과 고추애간장을 주문하였습니다.

2. 아라치 애간장치킨 후기

 

아라치치킨 애간장치킨은 단짠단짠의 맥주가 생각나는?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류 치킨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저렴하다보니 일반 대형프랜차이즈 치킨보다는 작은 호수의 닭을 사용한듯 보였습니다.

아라치치킨

치킨에 간장양념이 촤르르 발라져 있었습니다. 허니콤보를 먹을때 가끔 매트해서? 덜 촉촉해서 마음에 안들때가 있었는데 아라치 애간장 치킨은 촉촉함이 잘 유지 되어있어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바싹한 튀김옷에 촉촉한 양념이 짭짤하게 잘 되어있어 바로 맥주가 떠오르는 듯한 맛이었습니다. 그렇다고 과하게 양념된 맛이 아닌 적절히 단짠단짠을 넣어주는 맛이라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할 맛이라고 단연 생각이 들었습니다.

 

3. 아라치 고추애간장치킨 후기

 

아라치 고추애간장치킨은 기본적으로 애간장치킨과 비슷한데? 먹자마자 매콤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그냥 와맵다 이런느낌이 아니라, 안매운데? 라고 생각하면서 먹다보면 늦고 잔잔하게 매운이 느껴졌습니다.

아라치치킨아라치치킨

요즘 워낙 자극적인 맛이 많은데 강렬한게 아니라 잔잔하게 매콤하다보니 계속계속 즐기기 좋은 맛이었습니다. 맵찔이도 먹기 좋을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먹다보니 점점 얼얼하다는 사실을 알게되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간장과 고추의 조합은 언제나 성공적인것 같네요. 아라치고추애간장치킨 성공적이었습니다.

4. 아라치치킨 비교 후기

 

두개를 놓고 같이 먹다보니 비슷한결의 양념이라 비슷한데? 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먹다보면 자꾸 고추애간장치킨에 손이 가는것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 저는 매운것을 좋아하는 어쩔 수 없는 한국인인가 보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명이서 두마리를 먹는데 양이 꽤많다보니 느끼함을 잡아줄 매콤한 맛을 찾았던것 같습니다. 두개 메뉴 중 하나의 메뉴만 주문할 수 있다면 저는 아라치 고추애간장치킨을 주문할 것 입니다.

5. 아라치 치킨 마무리 

 

아이러브치킨 아라치 치킨을 너무좋아하는 사람의 장인정신이 담긴 치킨이 탄생하여서 더더욱 맛있어져서 자주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오래오래 남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뼈 순살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아라치 홈페이지에서 순살을 국내 닭다리살로만 사용한다는 글을 확인하였습니다. 닭다리살이니 맛은 확실히 보장될것같지만, 굽네처럼 양이 작을수있겠다라는 추리를 해볼 수 있네요. 참고하시어 주문하셔서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